본문 바로가기
issue

킹덤 아신전 몇부작, 등장인물 및 줄거리(주지훈 출연여부)

by 뽀프리 2021. 7. 23.

킹덤 아신전, 몇부작

한국 좀비물의 흥행작인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이 2021년 7월 23일 오늘 오후 4시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킹덤 시즌2가 방영된 지 대략 1년 4개월 가량 지났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시즌3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아쉽게도 이번 킹덤은 시즌3가 아닌 단편 스폐셜 에피소드 킹덤:아신전으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런닝타임은 1시간 33분으로 제작된 킹덤 아신전은 지난 7월 20일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으며 온라인 제작보고회를 개최하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제작보고회는 출연진을 비롯해 김성훈 감독, 김은희 작가가 함께 했습니다.

 

이 날 온라인 제작보고회에서 김은희 작가가 한 말에 의하면 킹덤 시즌1, 2는 궁전의 아름다움에서 일어나는 끔찍함을 표현했다면 이번 단편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아신전에서는 자연에 묻힌 잔혹함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합니다. 또한 차가운 느낌을 주는 '북방'이라는 지역을 확장하면서 새로운 흥미로움과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를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합니다. 

 

 

 

■등장인물


배우 전지현

킹덤 시즌3가 주목받았던 이유 중 배우 전지현 님이 빠질 수 없죠!

킹덤 시즌2 마지막 장면에 등장한 전지현 님은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면서 많은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죠

 

저 또한 킹덤 시리즈를 전부 나오자마자 봤었는데요.

킹덤 시즌2 마지막 전지현 님의 등장에 지금까지 기대하면서 기다려 왔습니다 ㅎㅎ

 

너무나 아름다운 전지현 님은 킹덤:아신전에서 '아신'역을 맡았으며

킹덤 스토리의 핵심인 생사초의 비밀을 풀어나갈 결정적인 역할이라고 합니다. 

이번 스페셜 에피소드에서 보여 줄 액션, 연기 등이 정말 기대됩니다.

 


배우 박병은

킹덤 시즌2에도 출연하신 배우 박병은 님입니다.

영화 암살을 보고 제 기억에 남은 배우였는데요.

시즌 2에서 강인하고 우직한 군관 '민치록'역을 맡으신

박병은 배우님은 이번 에피소드에서 어떤 활약이 있을지 기대됩니다.

 


배우 김시아

'아신'역의 전지현 배우님 아역을 맡은 김시아 배우님입니다.

 만 13세로 어리신데 분노와 아픔을 가진 연기를

어떻게 소화하실지 궁금해지네요!

 


배우 구교환

사실 배우 구교환 님은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새로 나온 지역의 북방 지역의 부족장 '아이다 간'역을 맡으셨네요.

용맹한 무사 역할이라고 하니 기대됩니다.

 


배우 김뢰하

'아신'의 아버지 '타합' 역할을 맡으신 김뢰하 배우님입니다.

김뢰하 배우님 역시 이번에 처음 알게 되어서 

이번 킹덤 아신전에서 연기와 활약이 기대되네요!

 


이번 킹덤 아신전에 배우 주지훈 님은 아쉽지만 출연하지 않았습니다. 시즌3부터 다시 나오실 것 같네요 ㅠ

 

 

 

■줄거리

킹덤 아신전, 몇부작

킹덤 시즌1과 2에서는 좀비들이 생긴 이유와 좀비들의 특성을 위주로 줄거리를 전개해나갔다면, 이번 스페셜 에피소드에서는 죽은 것들을 살릴 수 있는 '생사초'의 비밀이 밝혀지는 전개입니다. 좀비가 생겨난 이유에 대해 명확히 밝혀지는 것인데요. 이 '생사초'의 비밀을 알고 있는 '아신'이 조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조선에 '생사초'가 어떻게 번지게 되었으며 '생사초'자체는 어디에서 왔는지 중점을 두고 보면 더 재밌을 것 같네요!

 

이번 킹덤 아신전은 아쉽게도 단편 스페셜 에피소드이지만 시즌3와 스토리가 이어지는 중요한 에피소드이자 한 편의 영화 같네요. 여태까지 킹덤을 기다려 온 팬으로서 지금 바로 보러 가야겠네요.

 

그럼 다들 재밌게 킹덤 아신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