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TIPS

비아노스 효능 가격 정리

by 뽀프리 2021. 8. 12.

남자들은 나이가 들어 40대에 접어들게 되면 전립선에 많은 질환이 발생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질환이 전립선 비대증인데 이러한 전립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가 비아노스입니다. 비아노스는 전립선 질환에 치료 효과가 좋다는 쏘팔메토 열매를 추출하여 만든 영양제인데요. 지금부터 비아노스 효능과 가격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아노스란?

정식 명칭을 먼저 말씀드리면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입니다. 비아노스는 건강식품을 제조하는 회사인 내추럴 에프엔비에서 만든 전립선 영양제로 전립선 비대증이 의심되거나 전립선 비대증으로 고생하고 있으신 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비아노스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인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로 만들었는데 이 쏘팔메토 열매는 전립성 비대증을 치료하는데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실제로 유럽 국가들도 전립선 건강을 위해 쏘팔메토 열매를 주목하고 있다고 합니다. 

 

 

 

비아노스 효능

비아노스의 주요 성분은 전립선 건강에 좋은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지구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성분인 옥타코사놀, 활력을 찾는데 도움이 되는 성분인 비타민B,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성분인 비타민E, 면역에 도움이 되는 우리 몸의 필수 영양소 아연 등이 있는데요. 이 외에도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의 성분과 함께 오미자 농축분말, 마늘엑기스 분말, 홍삼 농축액 분말, 당귀 추출분말 등의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위에 성분을 토대로 비아노스의 효능을 정리해보자면 전립선 건강 개선, 전립선 비대증 치료 효과, 심폐 지구력 향상으로 인한 운동 지속력 증진, 면역력 증진, 피로감 감소, 에너지 보충, 일상생활 활력 보충 등이 있습니다. 효능을 보시면 전립선 건강에 대한 효능도 있지만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효능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비아노스는 캡슐형인데요. 하루에 한 번 1 캡슐을 물이랑 같이 섭취하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메스꺼움이나 설사, 복통 등 소화계통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으니 꼭 식후에 섭취해야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루 1캡슐 섭취 중 만약 이상 증상이 있다면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의하셔야 됩니다. 또한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에겐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하고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비아노스는 이런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평소 화장실을 자주 가거나 소변을 봐도 잔뇨감 있으신 분, 소변이 가늘거나 힘이 없으신 분, 소변을 참기 힘드신 분, 오래 앉아서 근무하시는 분, 체력 관리가 필요하신 분, 40대 이상 남자들 등 만약 이런 증상들이 있거나 자신이 해당되는 부분이 있으면 식약처에서 검증된 건강기능식품인 비아노스를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추가로 그냥 비아노스 / 비아노스 맥스 2가지 종류의 제품이 있습니다. 비아노스와 비아노스 맥스의 차이는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의 함유량과 섭취 방법입니다. 비아노스 맥스는 일반 비아노스보다 쏘팔메토 70mg, 옥타코사놀 7mg이 더 함유되어 있고 섭취는 1일 2캡슐로 그냥 비아노스보다 섭취량이 많습니다.

 

 

 

비아노스 가격

비아노스 제품 사진-썸네일

트루포뮬러 공식 판매처 가격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일반 비아노스

1박스(1개월분): 28,900원

2박스(2개월분): 56,800원

3박스(3개월분): 83,700원

6박스(6개월분) + 추가 1박스: 167,400원

12박스(12개월분) + 추가 2박스: 334,800원

 

비아노스 맥스

1박스(1개월분): 39,800원

2박스(2개월분): 78,900원

3박스(3개월분): 117,300원

6박스(6개월분) + 추가 1박스: 234,600원

12박스(12개월) + 추가 2박스: 468,2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