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TIPS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부작용

by 뽀프리 2021. 8. 13.

요즘은 연령대에 상관없이 많은 분들이 무릎 건강으로 인해 고생하고 있습니다. 무릎에 물이차 거나 통증이 있고 붓는 증상들의 원인은 대부분 관절과 연골이 손상되거나 마모되어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되는 호관원 프리미엄의 가격과 효능, 그리고 부작용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이란?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 사진-썸네일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부작용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과 연골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로 식약처에서 기능을 인정한 MSM과 해조칼슘이 주원료로 들어간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또한 무릎 건강에 좋은 우슬, 녹용 추출 분말, 맥주효모, 버드나무 추출물, 보스웰리아, 작약 등 한약재를 포함해 총 34가지의 부원료가 들어가 있어 관절과 연골뿐만 아니라 골다공증 예방, 신경과 근육 기능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이런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 관절을 사용하는 운동을 자주 하시는 분
  • 골다공증이 염려되시는 분
  • 관절과 연골 건강을 개선 및 예방하고 싶으신 분
  • 칼슘 흡수율이 낮은 노년층 분
  • 출산 후 뼈가 약해진 여성분들
  • 관절이 뻣뻣하다고 느끼시는 분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및 부작용

연골과 관절 건강 개선 및 예방

호관원 프리미엄의 주원료인 MSM은 관절의 연골과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 식이유황이라고도 합니다. 식이유황(MSM)은 연골 결합조직의 필수 구성 성분으로 관절을 부드럽게 해주고 관절이 흔들리지 않게 고정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식이유황(MSM)의 콜라겐 성분은 연골을 강화시켜주기 때문에 관절이나 연골로 인한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외에도 항산화 효과, 신경세포 보호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및 골다공증 예방

호관원 프리미엄의 주 원료인 해조칼슘은 뼈나 치아를 형성하는데 필요한 성분인데요. 이 성분은 골다공증을 예방해주고 신경과 근육의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며 정상적인 혈액응고나 면역기능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심장 건강과 혈관의 수축과 이완에도 도움이 됩니다. 

 

목, 허리, 손목 건강 개선 및 예방 

식이유황(MSM)과 해조칼슘은 무릎 관절이나 연골에만 좋은 것이 아닌 뼈 건강에 좋습니다. 그러므로 뼈가 약해지는 노년층이나 출산한 여성에게도 좋고 좋지 않은 자세로 인해 몸이 뻣뻣하거나 손목이나 목, 허리 등에 통증과 불편함이 있으신 분들한테도 효과가 좋습니다.

 

이처럼 호관원 프리미엄은 1일 2포씩 3개월 동안 섭취한 후 경과를 지켜보는 인체시험을 진행했는데요. 섭취 후 한 달 반 정도 지난 시기부터 관절 부위가 조금씩 부드러워지면서 기능이 개선되기 시작했고 3개월 섭취 후에는 관절 부위의 통증과 불편함 등이 개선되었습니다. 즉, 가격이 비싼 만큼 효과가 과학적으로 증명되었다고 할 수 있네요.  

 

호관원 프리미엄의 부작용은 아직 까지 사례가 없습니다. 그러나 여타 다른 영양제와 마찬가지로 속 메스꺼움, 구토, 설사 등의 증상이 있을 수 있고 알레르기 반응을 할 수도 있으니 꼭 확인하고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프리미엄의 가격은 아쉽지만 정확하게 알기 위해선 호관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문의해보셔야 됩니다. 그 이유는 심혈을 기울여 호관원 프리미엄을 만든 동진제약이 가격을 공개할 수 없다고 합니다. 구매자도 가격을 공개할 수 없고 일반 시중 약국에서도 구입할 수가 없기 때문에 직접 문의를 통해 상담받으시길 바랍니다. 중고나라에서 거래되는 호관원 프리미엄을 토대로 추정만 해보자면, 정확하진 않지만 대략 1개월 분의 양이 20~30만 원 내외인 것 같습니다.

 

 

 

무릎 물참 원인과 관리

 

무릎 물참 원인과 관리

나이에 상관없이 무릎 연골이 약해지거나 손상되면 염증이 생기게 됩니다. 염증이 생기면 무릎이 붓고 무릎 물참 증상이 일어나게 되는데요. 무릎에 물이 차게 되면 통증이 생기고 무릎을 움직

fourfre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