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TIPS

맥스컷 효과와 부작용

by 뽀프리 2021. 8. 16.

저는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량이 줄어들면서 늘어가는 체중 때문에 여러 다이어트 방법을 찾고 있었는데요. 운동과 식단 조절은 당연하니 패스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보조제를 알아봤습니다. 여러 제품이 있었지만 그중 탄수화물을 컷팅해준다는 맥스컷이 가장 효과가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제가 알아본 맥스컷 정보 공유해볼게요!

 

 

맥스컷?

맥스컷 제품 사진-썸네일
맥스컷

맥스컷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들을 안전한 제조공정을 통해 개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다이어트 보조제인 맥스컷은 가수 비가 대표 홍보 모델로 활동하고 있고 최근 홍현희가 맥스컷을 먹고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홍현희 다이어트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홍현희와 비 외에도 다이어트를 하는 많은 연예인과 인기 유튜버들이 맥스컷을 섭취한다고 하는데요. 비는 맥스컷을 안먹으면 불안해서 탄수화물을 먹으면 꼭 섭취 한다고 하네요. 이처럼 많은 유명인들이 섭취하는 걸 봐서 그런지 저도 수많은 다이어트 보조제 중에서 맥스컷이 가장 눈에 띄더라구요.

 

도대체 무슨 효과가 있길래!!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저는 특히 먹는 보조제 같은 제품들은 효과는 좋은지, 부작용은 없는지 사기 전에 열심히 알아봅니다. 그러니 열심히 알아본 맥스컷 효과부터 알려드릴게요!

 

 

맥스컷 효과

녹차 분말 사진
녹차카테킨

맥스컷은 주원료인 녹차추출물 녹차카테킨 18가지의 부원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주원료인 녹차카테킨은 체지방 감소, 항산화 작용,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입니다. 그리고 흰 강낭콩 추출분말, 레몬밤 추출분말 등의 부원료는 전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원료들입니다.

 

체지방 감소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체지방을 태우는 겁니다. 살이 많이 찐 상태라면 적절한 근육량을 유지하면서 식단 조절과 보조제, 유산소 운동을 통해 체지방을 먼저 감량하려고 합니다. 근데 녹차카테킨은 몸속의 체지방을 태워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설명드리면 카테킨을 섭취함으로써 체내의 열이 올라가게 되고 올라간 열은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시켜 지방을 태우는 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테킨은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해주기 때문에 체지방 감소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항산화 작용

항산화 작용은 각 종 질병과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것을 뜻하는데요. 적정량의 활성산소는 면역기능과 살균 작용에 좋지만 과한 양의 활성산소는 노화와 각종 질병을 불러일으키고 성인병과 암을 유발할 수 있으니 활성산소를 억제해주는 것이 빠른 노화와 암이나 성인병을 예방하는 것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겸사겸사 다른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카테킨의 성분 중 EGCG라는 성분은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강하게 억제해주기 때문에 혈중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킵니다. 콜레스테롤이 높으면 심장질환과 소화불량, 변비 등 다양한 질병이 올 수 있습니다. 특히 소화불량과 변비는 다이어트에 좋지 않으니 혈중 콜레스테롤의 정상 수치를 유지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맥스컷 부작용

어지럼증

맥스컷은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들로만 만들어서 그런지 큰 부작용 사례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어지러움을 호소하는 후기들이 보여서 알아봤는데 과도한 운동과 수분 부족으로 인해 생긴 어지럼증인지 아닌지 확실하게 밝혀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그러니 만약 맥스컷을 먹고 어지럼증이 있다면 수분을 충분히 섭취해주고 만약 수분을 섭취해도 증상이 있다면 섭취를 중단한 후 전문가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불면증, 불안함, 초조함

맥스컷에는 카페인 성분이 들어 있어 과다 섭취 시 불면증과 불안함, 초조함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맥스컷은 아침 점심 혹은 점심 저녁 하루 2회 3알씩 식후에 섭취해야 된다고 하니 카페인에 예민하신 분들은 꼭 확인해보고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보조제인 맥스컷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제가 알아보면서 후기 위주로 검색해봤는데 효과 보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근데 효과 보신 분들은 대부분 운동과 식단 조절을 같이 열심히 해주신 분들이었어요. 당연한 말이지만 맥스컷만 섭취한다고 해서 살이 빠지는 게 아니라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이 같이 병행되어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어요! 그러니 맥스컷은 추가적으로 지방을 태워주는 보조제로만 활용하시고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로 모두 다이어트 성공하길 바랄게요!

 

맥스컷은 한 박스에 40,500원 정도로 엄청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어서 저도 오늘 저녁에 일단 한 박스만 주문해놨네요. 먹어보고 효과 진짜 있으면 추가로 더 사야겠어요. 그럼 다들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비아노스 효능 가격 정리

남자들은 나이가 들어 40대에 접어들게 되면 전립선에 많은 질환이 발생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질환이 전립선 비대증인데 이러한 전립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가 비아노스입니다. 비아노

fourfree.tistory.com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부작용

요즘은 연령대에 상관없이 많은 분들이 무릎 건강으로 인해 고생하고 있습니다. 무릎에 물이차 거나 통증이 있고 붓는 증상들의 원인은 대부분 관절과 연골이 손상되거나 마모되어서 발생하는

fourfre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