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TIPS

틱톡 현금 이벤트 기간, 출금, 오류, 방법 총 정리

by 뽀프리 2021. 10. 6.

틱톡이 바이럴 마케팅의 일종으로 친구를 초대하면 현금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 방법으로 포인트를 쌓아서 포인트를 현금으로 출금하는 방식의 이벤트인데요. 현금 최대 100만 원가량 벌 수 있으니 조금이라도 용돈벌이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틱톡 현금 이벤트 기간부터 하는 방법까지 전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틱톡 현금 이벤트 기간

현재 틱톡 현금 이벤트 기간은 2021년 10월 4일 ~ 10월 9일 까지입니다. 기존 틱톡 현금 이벤트는 9월 이벤트 조정으로 인해 잠시 중단 되었다가 다시 시작했네요. 7월부터 시작한 틱톡 현금 이벤트는 7일 단위로 기간을 계속 연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다시 재시작할 것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번 친구 초대 이벤트는 이전에 했던 이벤트와 크게 바뀐 점은 없으니 기존 방법대로 계속 참여하시면 됩니다.

 

틱톡 현금 이벤트 하는 방법

1. 틱톡 어플 다운로드
2. 틱톡 회원가입
3. 짧게 영상 시청 및 페이지 공유
4. 초대 코드 입력
5. 지인들이나 친구들 초대
6. 포인트 모은 후 출금하기


※초대 코드(추천인) 없으신 분들 Z986951181 입력해주시면 서로 윈윈!

 

1. 틱톡 어플 다운로드

먼저 어플을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앱스토어나 구글 스토어에서 틱톡 검색하고 다운로드 하셔도 되고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셔도 됩니다.

 

친구를 틱톡에 초대하면 최대 400,000원 받아가세요.

초대 코드로 더 많은 캐시 받기!

t.tiktok.com

 

 

2. 틱톡 회원가입

어플 다운로드 받으셨으면 회원가입 진행해주세요. 참고로 회원가입은 휴대폰 및 이메일로 하셔야 원활하실 거예요. 다른 걸로 하려고 하면 오류가 자주 뜬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3. 짧게 영상 시청 및 페이지 공유

틱톡 프로필 화면 및 현금 이벤트 페이지 화면
틱톡 현금 이벤트

회원가입을 하셨으면 홈 화면 하단의 프로필로 들어가 주세요. 그리고 프로필 왼쪽 상단에 돈 모양 아이콘을 눌러서 현금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현금 이벤트 페이지를 아래로 쭉 내리면 페이지 공유하기동영상 시청 있어요. 여기서부터 중요한데 초대 코드(Z986951181)는 일단 입력하지 마시고 페이지 공유, 동영상 시청 이거 두 개 먼저 해주세요! 그 이유는 회원가입을 하자마자 초대 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거의 대부분 이상행동 감지가 뜨면서 오류가 뜹니다. 만약 초대코드를 계속 입력하면 이상행동감지 시간이 늘어나 잘못하면 입력이 계속 안될 수도 있으니 현금 12,000원을 위해 꼭 영상 시청, 페이지 공유 등을 먼저 선행해주세요! 

 

페이지 공유는 누른 후 뒤로 가기 누르거나 자신에게 문자만 보내도 완료되니 빠르게 해 주시고 영상은 최소 5분 이상 꼭 봐주세요. 영상을 안 봐도 오류가 안 뜨는 분들도 있지만 대부분 오류가 뜬다고 하니 돈을 벌기 위해 미리미리 먼저 해버립시다! 혹시라도 이미 오류가 뜨신 분들은 아래 오류 해결법 봐주시면 됩니다.

 

 

4. 초대 코드(Z986951181) 입력하기

초대코드 입력 화면
틱톡 현금 이벤트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하셨으면 신규 가입자분들은 초대 코드(Z986951181)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기존 가입자 분들은 바로 지인이나 친구들을 초대해주시면 됩니다. 신규 가입자라면 초대 코드를 무조건 넣어주시는 게 좋아요. 왜냐하면 틱톡 신규 가입자들은 초대 코드(Z986951181)를 입력하면 현금 12,000원을 받아요! 그래서 기존 가입자 분들은 아쉽지만 신규로 가입하신 분들은 꼭 초대 코드는 입력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참고로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 현금을 받는 윈윈 시스템입니다! 혹시라도 오류 뜨신 분들은 아래 오류 해결법 봐주세요.

 

 

 

5. 지인들이나 친구들 초대하기

왼쪽-초대하기 메인 화면, 오른쪽-리워드 조건 사진
틱톡 현금 이벤트

중앙의 바로가기 눌러서 친구들이나 지인들에게 초대해도 되고 바로 아래 보시면 초대하기 있으니 편하신 대로 친구나 지인들 초대해주시면 됩니다. 친구들이나 지인들을 초대하면 초대한 수와 과제를 통해 현금을 받을 수 있는데요. 친구를 초대한 수만큼 리워드를 받게 되고 추가로 초대를 받은 친구가 과제를 많이 수행할수록 저한테 많은 리워드가 떨어지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7일 동안 진행되는 틱톡 현금 이벤트에서 친구 20명을 초대하고 친구들이 과제를 전부 했을 시 제가 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은 대략 계산했을 때 약 1,250,000원 정도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6. 포인트 모은 후 출금하기

현금 인출하기 화면
틱톡 현금 이벤트

출금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현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출 누른 후 원하는 금액 선택해주시고 은행 계좌 추가한 다음에 출금 누르시면 끝입니다! 출금은 은행 점검 시간대에는 안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출금 실패가 뜬다면 아래 오류 해결법을 봐주세요!

 

 

 

틱톡 현금 이벤트 오류 해결법(출금, 이상행동 감지)

초대 코드를 입력하는 부분이 아예 안 보이는 오류가 있는데요. 이런 분들은 앱을 끄고 앱의 캐시 메모리를 전부 지운 후 다시 실행하면 뜰 거예요.(만약 이렇게 해도 안 뜨면 앱을 지웠다 다시 깔아야 됩니다.)

 

포인트는 사라진 채 출금 중이라고 뜨거나 반복적인 출금 실패 오류가 있는데요. 자신의 초대 코드를 입력하는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포인트를 쌓은 것이 아니라면 이건 오류라기 보단 은행 업무 점검 시간이거나 이용자가 많아서 업무가 지연된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통 출금 신청을 하고 3분 내로 처리되지 않는다면 출금 실패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라진 포인트는 들어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 다시 출금 신청하시거나 페이코로 출금 신청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문의해보시는 게 빠를거에요. 

 

초대코드를 입력했는데 이상행동 감지라고 뜨는 오류 때문에 안 되는 분들은 일단 초대 코드를 입력하지 마세요! 계속 입력하면 이상행동 감지 시간이 늘어나 더 오래걸릴 수 있어요. 이 오류가 뜨는 이유는 회원가입을 하자마자 초대코드를 입력하려고 해서 오류가 뜨는 겁니다. 그러니 아래 해결법을 이용해 주세요.

 

이상행동감지 오류 해결법

  • 가입하자마자 시도했다가 안되신 분들은 이 방법을 사용하세요. 틱톡을 먼저 완전히 종료해주세요. 그리고 5분~10분이 지난 후에 틱톡을 실행하고 과제 중 페이지 공유하기를 해주시고 영상을 최소 5분 이상 시청해주세요. 그리고 다시 초대 코드(Z986951181)를 입력해보시길 바랍니다.
  • 첫 번째 방법이 안되면 스마트폰 설정에서 데이터 모드로 변경해보세요. 와이파이를 끄고 데이터로 접속해서 다시 초대 코드(Z986951181)를 입력해보시길 바랍니다.
  • 최소 5시간 이상 뒤 혹은 다음 날 다시 시도해보세요. 처음에 오류가 떴음에도 계속 시도하신 분들은 초대 코드에 문제가 오랜 시간 오류가 뜰 거예요. 그러니 마음 급하게 가지지 마시고 친구들이나 지인들 초대 먼저 하시면서 다음날 다시 초대 코드(Z986951181)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이 방법도 안된다면 초대 코드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 거니 다른 초대 코드를 입력해보시길 바랍니다.

 

 

 

 

비아노스 효능 가격 정리

남자들은 나이가 들어 40대에 접어들게 되면 전립선에 많은 질환이 발생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질환이 전립선 비대증인데 이러한 전립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가 비아노스입니다. 비아노

fourfree.tistory.com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부작용

요즘은 연령대에 상관없이 많은 분들이 무릎 건강으로 인해 고생하고 있습니다. 무릎에 물이차 거나 통증이 있고 붓는 증상들의 원인은 대부분 관절과 연골이 손상되거나 마모되어서 발생하는

fourfree.tistory.com

 

 

국토부아파트실거래가 조회 하는 법

아파트나 빌라, 상가 등 부동산을 계약한 공인중개사와 거래한 당사자는 30일 내로 국토부에 실거래가를 신고하는 것이 의무입니다. 이는 국민이 직접 실시간으로 부동산이 거래되는 정보를 파

fourfree.tistory.com

 

댓글